• 여행후기 홈
  • 동남아
  • 일본
  • 유럽
  • 미주
  • 남태평양
  • 한국
  • 허니문

홍대고양이2017-05-10

발리, 신의 섬에서 만난 최고의 순간, 아야나 리조트와 스파 발리

좋은 이들과 평안과 즐거움이 가득 감긴 달보드레한 추억을 남기고 싶다면, 남국의 그림 같은 정경 속에 부드럽게 녹아들고 싶다면 신의 섬 발리로 가자. 상상하는 모든 기쁨을 현실에서 만날 수 있다. 그 현실이 바로 아야나 리조트 & 스파 발리다. * 아야나 리조트 ..

LUNA2017-02-17

태국남부의 숨겨진 보석, 카넘Khanom 리조트스테이

태국 남부의 숨겨진 보석같은 곳,카넘Khanom 우리가 온다는 연락을 받고 어디를 놀러갈까 계획을 해놓은 고마운 태국친구. 도착하기 전, 우리가 놀러갈 곳이라고 사진을 보내주었는데 그 곳은 작년에도 잠깐 들러서 케익만 먹고 왔던Khanom카넘이라는 수랏타니의 동쪽에..

초이Choi2016-08-31

바닷바람 살랑살랑, 멕시코 툴룸

칸쿤에서 갈 수 있는휴양지는 이슬라 데 무헤레스, 플라야 델 카르멘, 툴룸 등이 있다. 그 중툴룸에는 여행하는 예술가들이 자리를 잡으면서 부띠끄호텔과 예술품가게들이 즐비하단다. 유명해지기 전의 삼청동이나 가로수길 같으려나,, 가난한 여행자들은 당연히 가장 접근성이 떨..

여행보따리2016-08-26

방콕 현지인들이 좋아하는 맛집 BEST 3!

  방콕에 간다면 꼭 먹어야할 리스트인 쌀국수, 팟타이, 수박쥬스 들이 있을 것이다. 방콕은 우리나라 입맛과 비슷해 어딜가서 먹든지 음식이 잘 맞는다. 그 중 여행자들이 좋아하는 방콕 음식들도 있지만, 이번엔 현지에서 살고있는 사람에게 직접 들은 방콕 현지인들..

여행보따리2016-08-19

방콕이 좋은 이유, 그리고 다시 가고 싶은 이유

  여행을 할 때 휴양지보다는 좀더 볼거리가 많은 여행지를 선택한다. 휴양지는 아직은 아니라고, 아직은 좀더 볼 수 있다고 생각하며 휴양지는 나중에 라고 생각하며 푹 쉬다 올 수 있는 세부와 보라카이는 이번에도 여행지에서 제외되었다. 그럼 이번엔 어디를 가볼까..

Raycat2016-04-15

어른들을 위한 동화 같은 산골 마을 빠이

  치앙마이에서 차로 달리면 3시간정도의 거리에 빠이(pai)라는 작은 산골 마을이 있다.이곳에 가기전 어떤이들은 예술가들의 마을 어떤이들은 히피와 배낭 여행자들의 안식처라고 했다. 이번이 내게 빠이는 2번째다.첫번째 갔을때 너무 빨리 이곳을 지나갔고 이번은 ..

내안의 코끼리 세마리2016-03-21

잊을 수 없는 치앙마이의 맛 집, 오카주(Ohkajhu Organic Farm)

  오카주 오가닉 농장 식당 (Ohkajhu Organic Farm) 이상하게도 못내잊을 수 없는 치앙마이의 맛 집 사람마다 여행을 떠나는 이유에 대해 다르지만, 난 먹는 것을 좋아한다. 그래서 자주 먹기 위해여행을 떠난다. 새로운 이름의 음..

Luna2016-02-26

전쟁의 아픔, 아름다운 풍경이 함께. 깐차나부리

  깐차나부리 하루에 돌아보기 : 전쟁묘지, 철도박물관, 왓반탐 이번 여행에는 카메라를 가져가지 않았다. 자의가 아니고 타의 100%. 미국에서 떨어져 망가졌던 똑딱이는 살아 날 기미를 보이지 않았다. 그렇다고 집에 있는 DSLR을 가져가는건 무리무리 절대 ..

Luna2016-02-16

정말 좋아하는 곳, 태국 남부도시 수랏타니

Can't wait to get to Suratthani 맛있는해산물과베스트프렌드가기다리는곳! 깐차나부리에서 수랏타니로 가는 여정은 수월했다. 한 번 갈아타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었지만 이 정도의 수고쯤이야. 깐차나부리에서 매시간마다 있는Ratchaburi랏차부리행버스..

내안의 코끼리 세마리2016-01-22

추울 때 당기는 매운 태국 음식, 얌무여 찾기

  1. 얌무여(Yam Moo Yo,)가 뭐지? 돼지고기를 바나나 잎으로 쌓아서 찐 소시지(무여)와 생선 액젓, 라임, 쥐똥고추, 고수(미나리의 일종), 샬롯(양파), 버섯 등을 넣어 매콤, 새콤하게 비벼 먹는 샐러드. 운센(당면)을 넣어 먹으면 덜 짜고,..

내안의 코끼리 세마리2016-01-08

태국 전통 커피는 얼마나 독할까요?

  카페보란? 10명이 마실 만큼의 커피를 큰 망에담고, 물이 든 양철통에 넣은 후, 망을 꺼낼 때 주룩주룩 흐르는 커피를 컵에 담아 마시는 태국의 전통 커피.연유를 넣은 라테(Latte) 비슷한 스타일, 얼음을 넣고 간 프라푸치노(Frappucino, Fr..

Luna2016-01-06

전쟁이 남긴 상처의 길에 오르다 : 깐차나부리

  뭣도 모르고 간 깐차나부리   방콕에서의 마지막 날을 보내고깐차나부리에 갈 채비를 했다.숙소도 미리 알아보았다.원래는 내가 하지 않는 짓인데 D와 함께 하면서부터 생긴 버릇이다. 누군가 책임져야 할 사람이 있으니 나도 나름 빠릿하게 움직이게 된다...

내안의 코끼리 세마리2015-12-22

싱하(Singha) 맥주와 어울리는 치앙마이 야식, 일곱

beer. Singha + 치앙마이 야식 맥주 10병. 일 년에 걸쳐서 내가 마시는 양이다.술 마실 기회가 적기 때문에, 안주는 정말 맛있는 걸로 먹어야 한다는 게 내 생각이다. 반렉 (Baan Lek Homestay)에 반년동안 거의 매일 주인아저씨(P.Lek)와..

내안의 코끼리 세마리2015-12-17

태국식 소시지, 싸이끄록 리어카를 찾아라!

  1. What is 'Sai Krok'? -싸이끄록? 발효시킨 돼지와 찹쌀을 넣어 만든 태국식 소시지를 숯불에 구워 먹는 간식이다.시큼한 맛과 허브향이 강하기 때문에 사람마다 호불호가 갈릴듯하다. 숯불구이 판에 막 구운 것이 맛있고, 식을수록 신맛이 강해..

Luna2015-12-16

흐린 날에 운치있어 더 좋은 아유타야

흐린 날에 운치있어 더 좋은 아유타야 여행을 시작하기에 언제나 좋은 방콕, 이번 여행에서는 방콕에서 시작해서 서서히 움직여보고 싶었다. 태국에서는 치앙마이, 방콕, 남부 해안가 이렇게 세 군데만 다녀본 것 같아서 이번엔 중심인 방콕 주위도 좀 둘러보려던 것. 어디를..

내안의 코끼리 세마리2015-12-11

19 Strong & Special Cafes in Chiang Mai

    치앙마이에서는 하루에도 몇 개의 새로운 카페가 생기는지 알 수가 없다.2년 동안 센 커피와 특별한 공간을 찾아서 다녔던 카페 여행. 그 중 특별한 카페 19곳을 소개하려고한다.   #1. NatwatHome Cafe Mr.Toon..

Luna2015-11-30

다시봤어, 방콕 : 방코키안 뮤지엄

      다시봤어, 방콕 : 방코키안 뮤지엄 A Hidden Gem Attraction in Bangkok Bangkokian Museum     방콕으로 가는 비행기는 터뷸런스가 매우 심했다. 저녁 비행기임에도 불구하고 ..

루꼴2015-10-01

방콕 속 유럽을 느끼다.

방콕 속 유럽을 느끼다. 동남아 여행지로서의 허브 역할을 하고 있는 태국은 매년 1천만 명 이상이 여행하는 인기 관광대국이다. 태국의 수도인 방콕은저렴한 비용으로 전신 스파 마사지가 가능하고, 세계적인 수준의 클럽과 바, 카페를 매일 밤 찾아다닐 수도 있다. 미국..

1 2 3 4 5 6 7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