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후기 홈
  • 동남아
  • 일본
  • 유럽
  • 미주
  • 남태평양
  • 한국
  • 허니문

Get about2017-07-28

2017년 8월 PC/모바일 월페이퍼 ? 하와이

안녕하세요. 이달의 월페이퍼 주제는바로하와이입니다. 전 세계인이 사랑하는 여행지,꿈꾸던 파라다이스! 한 번 가면 반할 수밖에 없는, 올여름 꼭 가봐야 할 여행지이죠. 와이키키~만을 외쳤던 모든 분들을 위해하와이의 진짜 매력을 소개합니다 : ) 월페이퍼를 통해서 하와..

루꼴2017-04-17

LA 최고의 명소로 급부상중, 아트 디스트릭트

LA 최고의 명소로 급부상중, 아트 디스트릭트 사실, 그동안 LA는 내가 그다지 좋아하는 여행지가 아니었다.너무 크고 복잡하고 나같은 뚜벅이에겐 대중교통으로 여행하기가 여간 불편한게 아니었다.그런데 최근 LA가 엄청 변하고 있다. 좀더 편리해진 대중교통과 시티 바..

루꼴2017-04-11

LA 근교의 명소, 패서디나 헌팅턴 도서관

LA 근교의 명소, 패서디나 헌팅턴 도서관 LA를 간다하니, 친구가 가장 먼저 추천해준 곳은 헌팅턴 도서관이었다.도서관? 얼마나 멋진 도서관이길래 나한테 추천을 해주었을까? 잔뜩 기대를 안고 찾아갔다.   조용한 주택가 마을에 자리한 이곳은 이름은..

루꼴2017-04-05

샌프란시스코, 사부작사부작 걷기 좋은 거리 베스트 3

샌프란시스코, 사부작사부작 걷기 좋은 거리 베스트 3 봄이 오고 있다. 마음도 같이 살랑살랑 하다보니 문득 샌프란시스코에서 걸었던아름다운 길들이 생각난다. 지금의 날씨처럼 가벼운 산들바람을 맞으며 걷고 싶은 그런 날,비록 여행 중이지만 관광지가 내키지 않는 날엔 ..

테라노바2017-03-30

캐나다 로키 산맥에서 즐기는 헬리 스노슈잉

광활한 대자연에서 즐기는 하이킹, 헬리콥터 비행 그리고, 스노슈잉. 사실 세 가지 모두 아무 때나 쉽게 접할 수 있는 종류의 것들은 아니다. 그런데, 이 셋을 결합하여 한 번에 즐길 수 있다면? 그것도 캐나디언 로키를 배경으로! 캐나다 서부 알버타 주(Alberta..

테라노바2017-03-24

캐나다 로키의 스키장 삼총사 – 레이크 루이스, 선샤인 빌리지 그리고 마운트 노퀘이

  스키를 즐기는 사람이라면 광활한 설경을 배경으로 활강해 보는 것은 누구나 한 번쯤 갖는 꿈이다. 그런데 그 꿈이 현실로 다가왔다. 그것도 캐나디언 로키의 장대함을 배경으로! 우리에게 가장 잘 알려진 캐나다의 스키장이라면 밴쿠버에 있는 휘슬러(Whistle..

루꼴2017-03-21

샌디에이고의 영원한 인기 1위 명소, 시 월드 샌디에이고

샌디에이고의 영원한 인기 1위 명소, 시 월드 샌디에이고 시 월드 샌디에이고SeaWorld San Diego는샌디에이고를 방문하는 이들에게 언제나 인기 1순위를 차지하는 명소로 세계 최대 규모의 해양 레저 시설인 미션 베이 공원Mission Bay Park 내에 ..

테라노바2017-03-16

캐나다 로키 – 겨울 눈길 운전에 도전하다!

  눈 많고 매섭기로 소문난 캐나다의 겨울이었다.'직접 차를 몰고 돌아다녀도 될까?' 기대보다 근심이 앞섰던 로키에서의 드라이브. 그러나 이 모든 것은 기우로 판명났다. 캐나다 눈은 뭔가 다른지 미끄러지지 않는 것 같아요. 첫 날 캘거리(Calgary) 공..

LUNA2017-03-13

미국에서 색다르게 즐기는 부활절

Hippity Hop Bunny Hop PORTLAND, OREGON 교외에서의 평화로운 전원생활이지만 다운타운이 집 앞에 있지 않으니 지루하고 무료해질 수도 있는 법.이럴 때 인터넷에 What's on Portland / Vancouver 검색을 자주 해봅니다...

루꼴2017-03-06

샌디에이고의 자랑, 발보아 공원

샌디에이고의 자랑,발보아 공원 발보아 공원Balboa Park은샌디에이고의 상징이자 대표 랜드 마크인 곳으로 2013년 인기리에 방영된이민호, 박신혜 주연의 드라마 에 등장하기도 했다. 공원이라고 해서 일반적인 규모를 상상하면 큰 오산. 1868년 문을 연 이 공원..

LUNA2017-03-06

역사가 살아 숨쉬는 포트 스티븐스 주립공원

  역사가 살아 숨쉬는 포트 스티븐스 주립공원 (Fort Stevens State Park, Oregon) 아스토리아 두번째 이야기를 전하러 왔습니다. 1박 2일의 여정으로 방문했던 아스토리아. 꽉찬 액티비티로 보낸 첫날을 보내고 둘째날엔 아스토리아의 바로 ..

루꼴2017-02-22

뉴욕 센트럴 파크, 제대로 파헤치기!

뉴욕 센트럴 파크, 제대로 파헤치기! 뉴욕의 심장이라고 불리는 센트럴 파크는 남북의 길이만 해도 4.1km나 되는 거대한 공원이다. 1853년 550만 달러를 투자해 만들었는데, 미국의 역사 기념물이자 국가사적지이기도 하다. 공원 안에는 센트럴 파크 동물원Cent..

루꼴2017-02-20

가장 뉴욕스러운 사진을 촬영하기 좋은 장소 BEST 4

가장뉴욕스러운 사진을촬영하기 좋은 장소 BEST 4 많은 여행자들이 뉴욕을 상징하는 여러배경을 찾아 열심히 사진을 촬영하러 다닌다. 하지만 우리는 여기서맨해튼의 거대한 크기를 절대 간과해서는 안된다. 상상보다 넓고도 넓은 뉴욕,제한된 시간 속에서 과연 어디를 가야 ..

루꼴2017-02-09

LA의 근원지를 찾아, 엘 푸에블로 역사 공원

    LA의 근원지를 찾아,엘 푸에블로 역사 공원El Pueblo de LA Historical Monument 최근 트럼프의 정책으로 전 세계가 들썩이는 이 즈음, LA의 많은 수를 차지하고 있던남미 이주자들이 떠오른다. 과연 그들이 없다면 미국..

Lottie2017-02-08

미국의 수도, 워싱턴 DC를 걷다

여행객의 입장에서 미국 제일의 도시라고 하면 뉴욕을 많이들 꼽지만, 수도인 워싱턴 D.C.도 볼 거리가 많다. 미국에는 워싱턴이라는 이름을 가진 유명한 지역이 두 곳이 있는데 하나는 시애틀이 있는 서부의 워싱턴주(Washington State)이고 다른 한 곳이 수도..

루꼴2017-01-25

드라마 도깨비 속 그 곳, 캐나다 퀘백을 회상하다.

드라마 도깨비 속 그 곳,캐나다 퀘백을 회상하다. 유럽과 북아메리카의 묘하게 섞인 문화를 그대로 유지한 채보존하고 있는 퀘백 주는 캐나다에서도 인기있는 관광지이다. 특히 한국에서는 최근 선풍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TVN의 드라마 '도깨비'를 통해 더욱 널리 알..

LUNA2017-01-17

아스토리아, 낡은 멋스러움이 살아있는 항구도시

워싱턴주와 아스토리아를 잇는 아스토리아-메글러 대교, Astoria-Megler Bridge   낡은 멋스러움이 살아있는 항구도시, 아스토리아 1박 2일 일정으로 아스토리아에 다녀왔다. 미국 오리건 주의 북서부에 위치한 평범한 항구 도시인 듯 하지만 알고보..

루꼴2017-01-16

뉴욕 근교의 명문대학 방문, 프린스턴 대학교 vs 예일대학교

  뉴욕 맨해튼에서는 기차나 버스를 타고 조금만 나가면 유명 대학에 갈 수 있다.이렇게 쉽게 언제든 떠날 수 있으니 펜 스테이션(정식 명칭은 펜실베이니아 스테이션이지만 줄여서 ‘펜 스테이션’이라 부른다)이나 그랜드 센트럴 터미널은 항상 떠나고 돌아오는 사람들로..

1 2 3 4 5 6 7 8 9 10 다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