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 여행후기 홈
  • 동남아
  • 일본
  • 유럽
  • 미주
  • 남태평양
  • 한국
  • 허니문

Get about2017-08-31

2017년 9월 PC/모바일 월페이퍼 ? 오키나와

안녕하세요! 이달의 월페이퍼 주제는 바로 오키나와입니다.   동양의 하와이라 불리오는 오키나와!   아시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추라우미 수족관뿐만 아니라 류큐 왕국의 역사와 함께 전통문화도 체험하고, 스노쿨링등 다양한 액티비티도 가능한 곳입니다. &..

나예2017-03-28

순회가 불가능한 작품이 주는 감동, 나오시마 지중 미술관

  지중 미술관은 나오시마에서 가장 유명한, 그래서 나오시마에 방문한 이상 한번쯤은 꼭 가본다는 일명 '땅 안의 미술관'이다.염전 터가 남아 있는 언덕을 절개하여 그 안에 미술관을 짓고다시 흙으로 덮은 모습인데 땅안에 있어서 무척이나 어두컴컴할 것 같지만내부엔..

나예2017-03-27

요코하마 야마테 지구를 거닐다, 요코하마 부리키 장난감 박물관

  뻔한 도쿄가 식상하다면 한번쯤은 요코하마로 가보자. 도쿄에서 지하철로 쉽게 이동할 수 있는 요코하마는 '개항'의 도시이자 커다란 차이나타운이 있어 마치 우리나라의 '인천'과도 엇비슷한 동네다. 개항 당시 일본과의 교역을 위해 수많은 서양인들이 요코하마에 몰..

나예2017-03-22

도쿄에서 만나보는 물랑루즈, 도쿄의 미쓰비시 1호관 미술관

  번쩍번쩍하고 현대적인빌딩들로 가득한 도쿄의 마루노우치엔 유럽에서나 볼법한 빨간 벽돌의 3층 건물이 하나 있다.고층 빌딩들 틈바구니에서 떡하니 존재감을 드러내는 그 건물은 놀랍게도 미쓰비시 1호관 미술관이다.     아주 오래된 듯 보이는..

나예2017-03-14

르코르뷔지에의 건축, 도쿄의 국립 서양 미술관

  복작거리는 아메요코 시장을 지나고한적한 우에노공원을 지나면 나타나는 우에노의 국립 서양 미술관. 이 미술관은마츠카타 개인이 수집한 인상주의 작품들에서시작되었다고 한다. 하지만 전범국의 책임을 물어 수집품들이 한때 프랑스 정부에 압수되었다가 '국가 재산이 아..

Get about2017-02-28

나가사키 운젠, 료칸에서의 특별한 하루

보통 나가사키를 방문하는 가장 큰 이유는 온천을 하기 위해서 일지도 모른다. 나가사키에는 오바마 온천과 운젠온천 2개가 잘 알려져있으며,오바마 온천과 운젠 온천은 다른 성분을 가지고 있기에 미묘한 차이가 있다. 오바마 온천은 보습과 보온, 냉증에 효과적으로 미용온천으..

Raycat2017-02-28

해변을 거닐고 골목길을 누비며 느끼는 오바마의 매력

  나가사키현 운젠시 오바마초 ???처음 오바마란 이름을 들었을 때 미국 오바마 대통령이 생각났는데 일본에는 오바마란 지명이 2곳 있는데 운젠시의 오바마초가 그중에 하나다. 초는 우리나라로치면 읍정도 되는 행정구역이다.실제 오바마 관광안내 센터에 오바마 대통령..

Raycat2017-02-28

나가사키현 운젠시 먹거리 열전

    먹으러 간다는 말이 있읆만큼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이야기가 있다면 먹거리다.음식은 그 나라의 문화와 현지인의 삶, 역사를 담고 있다. 특히 나가사키 하면 아마 한번이라도 나가사키를 방문 했다면 대부분 나가사키 짬뽕 그리고 카스테라를 떠올릴 ..

Raycat2017-02-27

나가사키현 아기자기한 매력이 넘치는 온천 마을 운젠

  운젠은 나가사키 공항에서 차로 1시간 조금 더 달려가면 만날 수 있는 작은 산골 온천 마을이다. 작은 산골이라고 하지만 지하에 화산 활동이 있는 국립공원으로 잘 보존된 자연 경관을 가진 시마바라 반도를 끼고 있는 규슈 지역의 오래된 온천 마을중 하나다.사계..

Get about2017-02-27

나가사키현 운젠시, 특별한 렌터카여행

짬뽕과 카스테라로 유명한 일본 나가사키현, 자유여행으로 나가사키현 운젠시를 방문하고자 한다면 렌터카를 통한 여행을 추천한다. 특히 렌터카를 대여한 후 운젠시로 이동하기까지 반짝 반짝 빛나는 바다를 바라보며 달리는 풍경들은 더욱 머릿 속 깊이 남아있다. 해외에서 운전하..

나예2017-02-23

구라시키 미관지구에서 서양 미술 기행을 떠나보자 / 오하라 미술관

  오래된 것들을 잘 보존하고 가꾸는데 능한 일본이지만 일본 내에서도 ‘구라시키 미관지구’는 유독 의미있는 곳이다. 구라시키는 일본에서 '미관지구'라는 명칭을 처음으로 사용한 곳이며 그만큼 중요 건축물들을 보존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때문에 구라시..

나예2017-01-20

나오시마 이에프로젝트 자세히 보기

  나오시마라고 하면 보통은 쿠사마 아오이의 커다란 호박을 떠올리지만 사실 전 “이에 프로젝트”가 더 좋았어요.이에 프로젝트는 나오시마의 혼무라 지역에서 만날수 있는 아트 프로젝트로 누군가 살았던 집들을 활용한 작품들이에요.총 7채의 집들을 묶어 놓았고 이 중..

Get about2017-01-10

긴테츠 백화점에서 오사카 쇼핑리스트 한번에 해결하자

  덴노지역과 연결되어 있는 긴테츠 백화점은유명 브랜드부터 드럭스토어까지 한방에 쇼핑이 가능한 백화점인데요.오사카 쇼핑리스트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곳입니다.   긴테츠 백화점에 입장하면, 안내도가 칠해져 있는 바닥을 볼 수 있는데요.백화점의 ..

테라노바2017-01-05

오키나와 케라마 제도, 아카섬 다이빙

케라마 제도 여행의 중심이 되는 섬 중 하나인 아카섬. 시간이 느리게 흐르는 것만 같은 이 섬에 머물다 보면 진정한 휴양이 무엇인지를 깨닫게 된다. 케라마 제도는 20여 개의 유/무인도로 이루어져 있다. 가장 큰 섬은 토카시키(Tokashiki) 섬이지만, 관광에 ..

홍대고양이2017-01-04

대마도, 고즈넉한 분위기 속 런치 맛보기!

대마도는 우리나라에서 가까워 찾기 좋다. 평일의 대마도는 참 조용하다. 고즈넉한 일본 가옥에서 조용하게 식사를 하고 싶었다. 이즈하라 항 골목으로 고개를 돌려 조금만 들어가면 번듯한 목조 가옥이 나타난다. 춘향전을 일본에 소개한 대마도의 기자이자 소설가, 나카라이 토..

테라노바2017-01-03

오키나와 케라마 제도, 선상 다이빙

오키나와의 매력은 바다에 있다. 그런 오키나와를 제대로 경험하려면 본섬 외에 부속섬들을 빠뜨릴 수가 없다. 오키나와 바다의 명성을 확인해보기 위해 물 속으로 직접 뛰어들었다. 오키나와는 40여 개의 섬으로 이루어진 군도다. 본섬만을 방문하고 오키나와를 갔다왔다고 하..

여행보따리2016-12-30

삿포로 오타루에서 로맨틱한 시간보내기

  삿포로에 간다면 꼭 다녀와야할 곳인 오타루, 오타루는 영화 러브레터 영화의 배경지이기도 하며 초밥왕의 배경지인 초밥거리도 함께 위치하여 더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오타루는 기차를 타고 약 50분정도만 이동한다면 도착할 수 있다. 로맨틱한 오타루에서 행복..

Get about2016-12-28

아이와 함께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USJ 꿀팁

  ▲ 테마파크에서 놓쳐서는 안될 쇼       [낮 시간의 크리스마스, 산타의 매지컬 서프라이즈] ▲ 크리스마스 이벤트의 끝판왕, 아이들과 함께 참여하여 즐길 수 있는 공연, 아이들에게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선물하고 싶다면 지금 ..

1 2 3 4 5 6 7 8 9 10 다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