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후기 홈
  • 동남아
  • 일본
  • 유럽
  • 미주
  • 남태평양
  • 한국
  • 허니문

홍대고양이2017-05-10

발리, 신의 섬에서 만난 최고의 순간, 아야나 리조트와 스파 발리

좋은 이들과 평안과 즐거움이 가득 감긴 달보드레한 추억을 남기고 싶다면, 남국의 그림 같은 정경 속에 부드럽게 녹아들고 싶다면 신의 섬 발리로 가자. 상상하는 모든 기쁨을 현실에서 만날 수 있다. 그 현실이 바로 아야나 리조트 & 스파 발리다. * 아야나 리조트 ..

테라노바2016-10-21

세부 오슬롭에서 고래상어와 유영을!

세상에서 가장 큰 어류로 알려진 고래상어.그런데 범접하기 힘든 그들이 늘 놀러 오는 곳이 있다고 했다. 그들을 만나고 오지 않을 수가 없었다. 지금 만나러 갑니다 고래야, 상어야? 많은 사람들이 고래상어를 보며 혼란스러워 한다. 걱정스러운 눈길로 그 고래, 옆에 ..

여름아이2016-09-21

보홀에서 꼭 봐야할 두 가지

  자연의 아름다움이 그대로 간직된 지상낙원 보홀. 수많은 자연의 선물 속 땅에서 꼭 봐야할 곳과 바다에서 꼭 봐야할 곳을 소개한다.       1. 눈과 마음까지 달콤, 초콜릿 힐 보홀 섬 한 가운데 키세스 초콜릿 모양의 아담한 ..

초이Choi2016-08-31

바닷바람 살랑살랑, 멕시코 툴룸

칸쿤에서 갈 수 있는휴양지는 이슬라 데 무헤레스, 플라야 델 카르멘, 툴룸 등이 있다. 그 중툴룸에는 여행하는 예술가들이 자리를 잡으면서 부띠끄호텔과 예술품가게들이 즐비하단다. 유명해지기 전의 삼청동이나 가로수길 같으려나,, 가난한 여행자들은 당연히 가장 접근성이 떨..

여름아이2016-08-22

보라카이의 밤은 낮보다 더 뜨겁다, 펍 크롤 Pub Crawl

Are you ready for party? 이토록 아름다운 이국땅에 와 밤에 잠만 자는 것은 커다란 실수이자 실례! 여기 당신의 밤을 더욱 뜨겁고 특별하게 만들어줄 파티가 있다. 지구별 곳곳에서 여행자들과 친구가 될 수 있는 펍 크롤이 바로 그것. 우리나라에서 아직..

여름아이2016-07-18

몽환의 숲으로 당신을 초대합니다, 보홀 반딧불 투어

  정말 딱 반딧불만 본다. 다른 볼 것도, 할 것도 없다. 하지만 보홀을 대표하는 최고의 투어다, 환경오염이 없는 물가에서 서식하는 반딧불은 더 이상 국내에서 찾아보기 힘든 귀한 손님이 되었지만 깨끗한 환경을 자랑하는 보홀에서는 다르다. 커다란 나무를 둘러..

여름아이2016-06-24

철학과 전통이 만나면 감동이 된다, 보홀 피콕 가든

  결혼을 한다면 이런 곳에서, 라고 생각했다. 아담한 유럽풍 저택, 바다와 맞닿아있는 수영장, 몇 세기 전 연회를 기억하고 있는 고가구들, 바로 앞 돌고래가 놀러오는 작은 섬, 그리고 그 곳에 깊숙이 배어 있는 전통까지. 피콕가든은 감동 그 자체였다. 필리..

여름아이2016-06-15

두근두근 아찔하게, 보라카이 아리엘 포인트

  용기 있는 자만이 바다를 얻는다. 식상한 호핑 투어에 질렸다면? 스트레스를 한 방에 날려줄 아드레날린이 필요하다면? 보라카이 청춘들 사이 가장 핫 한 투어 ‘아리엘스 포인트ariel's point'에 조인해 클리프 다이빙cliff diving에 도전해보자..

여름아이2016-06-08

바다, 어디까지 즐겨봤니? 보라카이 화이트비치

    안 가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가본 사람은 없다는 보라카이. 블루레몬에이드를 닮은 청량감 넘치는 바다와 백사장, 새파란 하늘과 뭉게구름- 블루와 화이트의 환상적인 조화가 이뤄낸 지상낙원이다. 이토록 아름다우면 꽁꽁 숨어있을 만도 한데, 비행..

Get about2015-11-26

2015년 12월 바탕화면 달력-보라카이

    2015년 12월 바탕화면 달력-보라카이   안녕하세요! :D 겟어바웃 담당자입니다. 어제 드디어 첫눈이 왔어요~ 다들 첫눈은 맞으셨나요? 정말 코끝이 시린 계절, 겨울이 다가왔어요. 손도 발도 너무너무 시려요. 이렇게 시린 겨울, 생..

초이Choi2015-08-24

캄보디아의 여름 휴양지, 시하누크빌과 꼬롱아일랜드

캄보디아에서 휴양을, 시하누크빌   시하누크빌은 캄보디아에서 시엠립 다음으로 유명한 관광지이자 허니문 장소입니다. 프놈펜에서 남쪽으로 4시간. 저렴한 버스를 이용하거나 택시를 전세 내면 쉽게 갈 수 있고요, 시간이 없는 분들은 앙코르에어를 타시면 됩니다. 중..

초이Choi2015-05-13

호텔 밖에 진짜 멕시코가 있다, 칸쿤

멕시코 속의 미국, 칸쿤 멕시코 동쪽 끝자락, 남북으로긴 7자 모양의 땅에20km에 걸쳐 비치와 호텔존이 있어요.호텔은 대부분 올인클루시브로 150-200불 가까이 하기 때문에 우리는 공항버스를 타고 호텔존을 지나베드타운으로 갑니다. 이 곳에는 학교 가는 아이들, ..

초이Choi2015-05-05

허니문이 아니면 어때, 발리 우붓

1. 배낭여행자들의 천국, 발리 발리는 인도네시아의 자바섬에 있는데요, 수도 자카르타에서도 비행기로 2시간을 가야한답니다. 인도네시아는 거의 이슬람교를 믿는데 반해 발리는 90%이상이 힌두교 신자들이에요. 인도의 힌두교와는 조금 달리 발리의 특색에 맞게 지역화되었다고..

Get about2015-04-29

2015년 5월 바탕화면 달력-세부

2015년 5월 바탕화면 달력-세부 갑자기 더워진 요즘, 시원한 바다가 생각나지 않으세요?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세부의 바다가 여러분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신혼여행, 가족 여행의 대표 휴양지, 아름다운 세부! 가슴 속까지 시원해지는 푸른 바다를 보고 싶다면? P..

미도리2015-02-16

필리핀 보라카이 맛집 베스트 Top4

미각을 자극하는 보라카이 맛집 베스트 Top 4 세계 3대 해변으로 꼽히는 보라카이의 화이트 비치는 아직도 잊지 못할 우리 가족의 여행지이다. 여행을 가면 서로 하고 싶은것도 먹고 싶은 것도 달라 모두 만족하기가 쉽지 않다. 다행히 우리 가족은 먹는 것을 모두 좋..

용사탕2015-02-10

필리핀 세부의 작은 섬, 보홀!

떠오르고 있는 여행자들의 섬, 보홀 보홀은 세부에서 페리를 타거나 마닐라에서 에어아시아 필리핀 국내선을 타면 갈 수 있다. 보홀에 처음 도착했을 때는 다소 작은 어촌 마을이라는 느낌이 강했다. 하지만, 아로나 비치에 도착했을 때는 관광지 및 휴양지로서의 진모를 볼..

토종감자2014-05-14

세이셸 Seychelles, 마헤섬 순백의 해변으로

세이셸 Seychelles,마헤섬 순백의 해변으로 와일드 아프리카로 허니문을 떠난다면? 우리나라 사람들에게 아직은 생소할 세이셸은 인도양에 있는 섬으로 마다가스카르 북동쪽에 위치하였으며, 무려 115개의 크고 작은 섬으로 이루어진 나라다. 가장 큰 섬이 우리나라..

왓쯔업 써니2014-03-05

터키 허니문, 이색적인 동굴호텔의 하룻밤

  터키 카파도키아 허니문 이야기 이색적인 동굴 호텔에서 하룻밤 어때요?Hezen Cave Hotel     어떤 이는 여행지의 숙소에 큰 의미를 두는 사람이 있는 반면, 또 어떤 이는 비, 바람만 막고 누울자리만 있으면 된다고 한다. 나는..

1 2 3 4 5 6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