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 여행후기 홈
  • 동남아
  • 일본
  • 유럽
  • 미주
  • 남태평양
  • 한국
  • 허니문

홍대고양이2017-05-10

발리, 신의 섬에서 만난 최고의 순간, 아야나 리조트와 스파 발리

좋은 이들과 평안과 즐거움이 가득 감긴 달보드레한 추억을 남기고 싶다면, 남국의 그림 같은 정경 속에 부드럽게 녹아들고 싶다면 신의 섬 발리로 가자. 상상하는 모든 기쁨을 현실에서 만날 수 있다. 그 현실이 바로 아야나 리조트 & 스파 발리다. * 아야나 리조트 ..

테라노바2017-02-24

두바이에서 하는 오만의 무산담 반도 당일치기 드라이브

아랍에미리트의 두바이는 분명 매력적인 곳이다. 그러나, 랜드마크와 쇼핑몰 중심의 다소 틀에 박힌 관광지라는 느낌을 지울 수가 없는 것도 사실이다. 그런데 두바이에서 불과 몇 시간 떨어진 곳에는 또 다른 나라의 이국적인 풍경이 펼쳐진다. 즉흥적인 결정 무산담이라는 ..

초이Choi2016-08-31

바닷바람 살랑살랑, 멕시코 툴룸

칸쿤에서 갈 수 있는휴양지는 이슬라 데 무헤레스, 플라야 델 카르멘, 툴룸 등이 있다. 그 중툴룸에는 여행하는 예술가들이 자리를 잡으면서 부띠끄호텔과 예술품가게들이 즐비하단다. 유명해지기 전의 삼청동이나 가로수길 같으려나,, 가난한 여행자들은 당연히 가장 접근성이 떨..

초이Choi2015-08-24

캄보디아의 여름 휴양지, 시하누크빌과 꼬롱아일랜드

캄보디아에서 휴양을, 시하누크빌   시하누크빌은 캄보디아에서 시엠립 다음으로 유명한 관광지이자 허니문 장소입니다. 프놈펜에서 남쪽으로 4시간. 저렴한 버스를 이용하거나 택시를 전세 내면 쉽게 갈 수 있고요, 시간이 없는 분들은 앙코르에어를 타시면 됩니다. 중..

초이Choi2015-05-13

호텔 밖에 진짜 멕시코가 있다, 칸쿤

멕시코 속의 미국, 칸쿤 멕시코 동쪽 끝자락, 남북으로긴 7자 모양의 땅에20km에 걸쳐 비치와 호텔존이 있어요.호텔은 대부분 올인클루시브로 150-200불 가까이 하기 때문에 우리는 공항버스를 타고 호텔존을 지나베드타운으로 갑니다. 이 곳에는 학교 가는 아이들, ..

초이Choi2015-05-05

허니문이 아니면 어때, 발리 우붓

1. 배낭여행자들의 천국, 발리 발리는 인도네시아의 자바섬에 있는데요, 수도 자카르타에서도 비행기로 2시간을 가야한답니다. 인도네시아는 거의 이슬람교를 믿는데 반해 발리는 90%이상이 힌두교 신자들이에요. 인도의 힌두교와는 조금 달리 발리의 특색에 맞게 지역화되었다고..

홍대고양이2015-04-30

두바이 환상야경, 크루즈로 즐기기

* 아랍에미리트 두바이 강 크루즈 두바이강, 두바이 지류 Dubai Creek은 두바이라는 도시의 경제개발과 번영에 중심적인 역할을 했다. 옛적, 작은 어촌마을일 때부터 두바이의 젖줄 같은 역할을 하였으며 이제 두바이 경제와 관광의 중심 축이다. 두바이 강 D..

여행토끼2014-09-02

익사이팅한 체험, 두바이 사막 사파리

사막의 롤러코스터와 사막캠프의 아라비안나이트 두바이 사막 사파리 사막의 기적을 이뤄낸 두바이. 세계 최고 높이의 빌딩, 세계 최고 크기의 수족관 등등… 세계 최고 기록이 수없이 많은 곳이고 상상이 현실이 되는 곳이며, 50층 이상의 마천루가 즐비한 쇼핑의 천국이..

토종감자2014-05-14

세이셸 Seychelles, 마헤섬 순백의 해변으로

세이셸 Seychelles,마헤섬 순백의 해변으로 와일드 아프리카로 허니문을 떠난다면? 우리나라 사람들에게 아직은 생소할 세이셸은 인도양에 있는 섬으로 마다가스카르 북동쪽에 위치하였으며, 무려 115개의 크고 작은 섬으로 이루어진 나라다. 가장 큰 섬이 우리나라..

왓쯔업 써니2014-03-05

터키 허니문, 이색적인 동굴호텔의 하룻밤

  터키 카파도키아 허니문 이야기 이색적인 동굴 호텔에서 하룻밤 어때요?Hezen Cave Hotel     어떤 이는 여행지의 숙소에 큰 의미를 두는 사람이 있는 반면, 또 어떤 이는 비, 바람만 막고 누울자리만 있으면 된다고 한다. 나는..

상상2014-02-22

블루 트레인, 우리 부부의 달콤한 남아공 허니문

블루 트레인 BLUE TRAIN 우리 부부의 허니문, 남아공 기차 여행 아프리카로 신혼여행 다녀왔어요! 신혼여행을 아프리카로 다녀왔다는 이야기를 하면 열이면 열, 이런 반응을 보인다. 그래?자, 그럼 이제 초원을 뛰노는 야생 동물 사진을 보여줘.하지만, 우리 부부..

wild but mild2013-05-27

두바이 경유의 달인! One Fine Day!

  두바이 경유의 달인!One Fine Day!   - 두바이 몰(Dubai Mall)과 어드레스 호텔(Address Hotel)   지난 4월, 친구가 살고 있는 런던으로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학업을 위해 잠시 나가 있는 것이기 때문에 공..

일레드2013-05-07

달콤한 코타키나발루, 허니문계의 샛별!

  코타키나발루를 허니문으로 추천하는 이유 달콤한 휴양지 코타키나발루, 허니문계의 샛별로 떠오르다!     이제 막 혼인 서약을 마친 연인에게는이미 '그대' 아닌 다른것들은 그저 배경에 불과하고 '그대'와 함께라면 어디라도 좋을 테지요...

샘쟁이2013-04-02

나는 아직도 산토리니를 꿈꾼다

  그리스 산토리니 허니문의 추억 나는 아직도 산토리니를 꿈꾼다   우연히 보게 된 엽서 속 풍경에 온 마음을 빼앗겨버렸습니다. 사진 속 하얀 골목과 새하얀 담장을 장식한 핑크빛의 꽃들 그리고 선명한 파란 지붕을 가진 교회와 노천카페는 제가 그려오..

하늬바람2013-04-01

이름조차 달콤한 몰디브 허니문 – 로빈슨 클럽

이름조차 달콤한 몰디브, 허니문의 추억 지상낙원, 로빈슨 클럽 사랑하는 사람과 하는 결혼이지만, 결혼의 과정은 결코 만만치가 않다. 아무리 문제없이 평탄히 진행되는 결혼일지라도 준비 할 것, 신경 쓸 것이 워낙 많기 때문이다. 서로 배려하고 양보하며 잘 해오다가..

지란지교2012-12-04

발리에 고립되다, 바이스로이 풀빌라에서

열대 우림 속, 우리만의 비밀스런 시간 바이스로이 발리 Viceroy Bali Hotel       허니무너들의 천국이자, 풀빌라의 '성지'와도 같은 인도네시아 발리. 그 중 대다수의 호텔과 리조트는 '바다'를 낀 '오션 뷰'를 자랑한다..

wAnderwoman2012-11-22

마요르카, 지중해를 헤매다

      천킬로미터의 여정, 마요르카를 헤매다!     처음에 마요르카로 신혼여행을 가자는 말을 들었을 때 난, 그곳에선 11월에도 수영이 가능하냐고 물었다. 지중해에 둘러싸인 휴양지를 목적지로 잡았다면 적어도 해수욕은 ..

고고씽2012-07-06

달콤한 휴식, 몰디브 더 비치하우스!

사랑하는 사람과의 달콤한 허니문! 누구나 꿈꾸는 일생에 한번뿐인 여행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특히 여행을 좋아하는 저희 부부의 허니문은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이름도 생소한 '요르단'에서 배낭여행을 하다 만난 저 커플은 과연 어디로 갈까? 조금은 실..

1 2 3 4